New Step by Step Map For 롤듀오

Wiki Article

다들 괜히 공식 기사라는 말이 나오는 것이 아니죠, 기본적으로 승률에 대하여 전승을 목표로 잡고 진행해드리며 다이아 상위권, 마스터, 티어 이상 또한 고승률을 달성할 수 있는 실력 좋은 기사님들이 있는지라 빠른 시간 내 요청하신 목표 달성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관전 피드백 - 리플레이로 저장된 고객님들의 플레이를 세세히 분석하여

끝날때 까지 피드백을 해주시는게 정도 많고, 정상에 계신분이라는 생각이 더 들었네요.

물론 수백 차에 걸친 제재에도 불구하고 전혀 줄지 않고 있는 실정이다. 대리 의혹이 끊이질 않고 있다. 이러한 롤 대리 서비스 없이 롤 티어 상승을 도와주는 서비스가 바로 롤 강의 서비스라고 할 수 있을것이다.

또한 롤 듀오 중에서 혹, 기사님의 실수로 인해 유발된 패배 또는 강등이 된다고 하면 무조건 복구 후 서비스 진행 등을 통해서 관리해드리고 있고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드리므로 혹여나 롤 듀오가 필요하신 분들이 계시다면 저희한테 찾아와 주시길 바랍니다.

원하시는 라인의 기사님으로 배정이 가능하며, 사전에 말씀 주시면 희망하시는 시간대에 진행이 가능합니다.

라인전, 한타 대처법 및 챔프 이해도 등 고객님이 필요하신 강의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Your browser is not really supported. Out of 롤듀오 day browsers have safety flaws and will not Screen all options of about.me.

신규 유저를 위한 혜택 말고도 단골 고객님들에게는 리워드 프로그램을 통해서 할인 롤듀오 쿠폰이랑 추가 할인을 제공함으로써 조금이나마 더 저렴한 금액에 서비스를 만족하며 이용하도록 도와드리고 있어요.

✩ 맞춤 솔루션 제공 - 실질적인 실력 향상을 목표로 핵심 요소인 라인전, 한타포지셔닝, 라인관리법 등 기본적인 것 부터

좋은 강의였습니다. 덕분에 리그오브레전드에 대해 더 잘 알 수 있게 되었습니다.

워낙 이미 수강생들이 많으신 유명한 코치님으로 소개순위에도 탑순위에 계신 바쁘신 분이

스페셜강의를 끊고나서, 첫번째 강의를 들을 때부터 그냥 이 코치님께 고민하지 말고 바로 수강할 걸 하며,

이뿐 아니라 어떤 방식을 통하여 진행될지 알고 싶으신 분들이 있을 거예요.

Report this wiki page